전체게시판

상품검색

검색

    상품상세검색

    고객센터

    Blog

    게시판 상세
    제목 내분비교란물질이란?
    작성자 [에스브이알] SVR 공식몰 (ip:221.148.2.185)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2

    내분비교란물질이란?


    최근 내분비교란물질에 대한 논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내분비교란물질이란 자연환경에 존재하는 화학물질 중, 생물체 내에 흡수되어 호르몬이 관여하는 내분비계에 혼란을 일으켜 호르몬의 생리 작용을 교란시키는 화학물질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환경호르몬이 바로 내분비교란물질 입니다.  


    코직산, 4-메틸벤질리덴 캠퍼, 프로필파라벤, 트리클로산, 옥토크릴렌 등 화장품 및 수많은 일상용품에서 발견되고 있는 성분들은 내분비교란물질들로 의심되고 있으며 내분비교란물질의 리스트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이 우리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의문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성분안정성에 대한 불확실함 그리고 모호함이 화장품에 대한 두려움이 바탕이 되고 있으며 우리 소비자들도 점차 성분에 대하여 더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SVR이 “내분비교란물질”에 대해 드리는 약속 – 투명성의 의무

    이러한 성분에 대한 불확실함과 두려움을 떨쳐드리고자, SVR은 내분비교란물질을 평가하는 최초의 연구소인 Watch-Frog 연구소와 같이 완제품으로 내분비교란물질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내분비교란물질에 대한 정보는 아직 많이 부족하여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과학기술의 발달과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SVR은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고 보장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SVR의 과학 커뮤니케이션 이사인PAULINE HAUCHECORNE을 포함한 SVR 연구소 팀은 내분비교란물질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속적인 연구를 맡아 지속적으로 제품을 테스트하고 더욱 안전한 포뮬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합니다 : “호르몬을 통하여, 몸속 내분비계 교란물질은, 우리 몸에 지휘자라고 이해해도 좋습니다. 생식, 성장, 노화 그리고 에너지 모두는 우리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으로 각 성분 및 혼합물(mixture)은 내분비계 시스템으로 이동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해물질외에 내분비 가능성이 있는 제품들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10년이라는 세월을 거쳐, 우리의 포뮬러가 유기체에 내분비교란을 일으키는지를 찾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우리의 완제품들을 테스트해왔습니다. 내분비교란물질의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소비자의 건강을 최대한 존중할 수 있도록 Watch-Frog 연구소와 협업해왔습니다.”




    SVR은 성분의 안정성에 가장 취약한 소비자들의 대한 존중과 배려를 최우선으로 삼아, 한층 더 검증되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Watch-Frog 연구소를 방문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 https://www.watchfrog.fr/en/index.php


    첨부파일 Copie de Copie de SVR_060720_photo.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